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상품 Q&A

상품 Q&A

상품 Q&A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병이 파손되어 왔습니다.
작성자 킴스체인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9-07-04 11:06:37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45
유리병의 경우 포장을 꼼꼼히 하여도 배송중 파손이 발생될수밖에 없는 부분 양해바라며
주문하신 상품은 총 4박스로 확인됩니다.
상품 전부 확인하신 후 불량이나 파손건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
확인 후 재발송처리 혹은 환불처리 가능하오니 연락주시면 빠른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[ Original Message ]

2019-06-24

[20190624-0000166]  주문한 와인병 750mm 1병이 파손되어 와 깨진병 처리부터 청소까지 엄청 힘들었습니다. 깨진 이유를 명확히 알지 못하겠지만 병뚜껑봉투가 터져 병의 위치가 변경된 것들이 있었는 데 뚜껑때문에 심하게 위치이탈한 후 파손된 것으로 예상합니다.

배송시 어려운 것은 알겠지만 조금 더 신경써 주시길 부탁드립니다. 깨진 병이야 다시 구입하면 되지만 상당히 위험하네요..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

     

    고객만족센터

    은행계좌안내

    • 예금주


    앗!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.
   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~

   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
   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