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리병의 경우 포장을 꼼꼼히 하여도 배송중 파손이 발생될수밖에 없는 부분 양해바라며
주문하신 상품은 총 4박스로 확인됩니다.
상품 전부 확인하신 후 불량이나 파손건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
확인 후 재발송처리 혹은 환불처리 가능하오니 연락주시면 빠른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[ Original Message ]
2019-06-24
[20190624-0000166] 주문한 와인병 750mm 1병이 파손되어 와 깨진병 처리부터 청소까지 엄청 힘들었습니다. 깨진 이유를 명확히 알지 못하겠지만 병뚜껑봉투가 터져 병의 위치가 변경된 것들이 있었는 데 뚜껑때문에 심하게 위치이탈한 후 파손된 것으로 예상합니다.
배송시 어려운 것은 알겠지만 조금 더 신경써 주시길 부탁드립니다. 깨진 병이야 다시 구입하면 되지만 상당히 위험하네요..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